2022[4.16기억저장소] 세월호 8주기 '그날을 쓰다' 전시회

b21fc76bf8a67.jpg


 세월호 8주기 '그날을 쓰다' 전시회


세월호참사 8주기를 맞이해 55명의 손글씨 작가들이 세월호 관련 책을 읽고 쓴 붓글씨 작품이 전국이 순회 전시됩니다
전시회는 오는 4월1일 안산을 시작으로 대전, 세종, 옥천, 부산,서울, 광주,인천 등을 거치는 여정으로 진행됩니다.